본문바로가기 글자 크게 글자 원래대로 글자 작게
  • 홈으로
  • 회원가입
  • 사이트맵
분자촉매 설계 및 응용연구
 
우리학교일정 일정 더보기
이전달 일정    2018.06    다음달 일정

June

일정
1 2
3 4 5 6 7 8 9
10 11 12 13 14 15 16
17 18 19 20 21 22 23
24
25
26 27 28 29 30
[대학원]2017-2학기 재입학 안내
작성자
관리자
등록일
2017. 6. 28
조회수
689
첨부파일
Link
미등록, 미복학으로 인하여 제적되거나 개인사정으로 인하여 자퇴한 분이 학업을 계속하고자 할 경우에는 아래와 같이 재입학 원서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.

1. 제출기간 : 2017년 7월 3일(월) ~ 7일(금) 17시까지
2. 제출처 : 대학원행정실 (본관 317호)
3. 제출서류 : 재입학 원서 1부(소정양식) , 학적부(학과사무실 발급용)
4. 제출양식 : 대학원 홈페이지(http://grad.inha.ac.kr) → 서식 -→ 재입학원서
    (지도교수, 주임교수 날인 후 대학원행정실 제출)
5. 기타사항  
  가. 재입학은 여석에 따라 인원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.
  나. 등록은 재입학 하는 학년도(학기) 기준의 등록금 및 재입학금(입학금)을 납부하여야 합니다. 
         (97학년도 1학기 이전 입학하여 수료한 후 자퇴, 제적 된 경우에도 연구등록금을 납부하여야 함)
  다. 재입학 학기에는 학위논문 심사 청구를 신청할 수 없습니다.
  라. 외국인의 경우 재입학을 위해 D-2 비자 취득을 위한 표준입학허가서 발급이 이루어져야 하므로, 재입학 
       희망 학기 시작일로부터 최소2-3개월 전에 대학원행정실(jinny@inha.ac.kr, +82-32-860-8389)로 
       연락하여 상담을 받은 후 재입학원서 및 비자 신청을 위한 서류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.
목록
새글[0]/전체[199]
번호 제목 등록인 등록일 조회수 첨부
199 [연구재단]12월 주요일정 관리자 2017. 12. 11 805  
198 [연구재단]11월 주요일정 관리자 2017. 11. 3 830  
197 [연구재단]성과점검 평가개선을 위한 공청회 개최안내 관리자 2017. 10. 24 850  
196 [연구재단]10월 주요일정 관리자 2017. 10. 11 951  
195 [연구재단]BK21플러스사업 참여인력 수기 공모 안내 관리자 2017. 9. 21 1166
194 [대학원]2017학년도 2학기 등록안내 관리자 2017. 8. 10 1513  
193 [연구재단]8월 주요일정 관리자 2017. 8. 10 1622  
192 [연구재단]7월 주요일정 관리자 2017. 7. 13 913  
191 [대학원]2017-2학기 수강신청 및 변경 안내 관리자 2017. 7. 13 952  
190 [연구재단]운영지침 개정 알림 관리자 2017. 6. 28 1075  
1 | 2 | 3 | 4 | 5 | 6 | 7 | 8 | 9 | 10 다음 10페이지 이동
목록
  •  현재접속자 : 0명
  •  오늘접속자 : 37명
  •  총 : 1,407,042명